우.동.착 주문 상품 주의사항 동의
1.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 또는 조리된 주문 음식은 업주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므로 단순 변심에 의한 청약철회는 할수 없습니다.
2.고객님과 수차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상품이 변질되거나 부패되어 식품위생법에 위반될 여지가 있으므로, 상품을 별도로 보관하거나
상품을 다시 제공 또는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상품의 주문계약은 고객님이 구매조건(상품의 내용 및 종류, 가격, 결제수단, 포인트/할인쿠폰 적용여부 등)에 동의한 후 주문함으로써 성립합니다.
계약 성립 후 주문취소 또는 보상이 어려울 수 있으니 계약 성립 전 면밀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4.고객님이 다음 각호의 귀책사유로 조리된 음식을 수령하지 못할 경우, 고객님은 대금지급의무를 부담하여 회사 정책에 따른 손해배상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① 업소주소지를 고객님의 과실로 오인하여 잘못 주문한 경우, 이 경우 상품을 다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고객님이 다음 각호의 예와 같이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은 상품(우.동.착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등록이 불가한 상품)을 요청하거나 상품과 관계없는 용역행위를
요청한 경우, 회사는 이행할 수 없는 주문으로 판단하여 강제 주문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① 담배 구매 요청
② 우.동.착 앱 내에 등록되지 않는 주류 구매 요청
③ 음란물 상품 등 구매 요청
④ 기타 용역행위의 요청(세탁물 가져오기, 심부름 등)
6.우.동.착에 등록된 메뉴를 제외하고, 고객님이 별도로 추가 메뉴를 요청할 경우 제공이 불가합니다.